2016. 9. 26. 10:31


花房姑娘



乌鲁木齐-富蕴县-可可托海(花房姑娘)

乌鲁木齐 碾子沟근처에 있는 乌鲁木齐国际运输汽车站에서 富蕴县까지는 7시간 정도 소요되고 다시 可可托海까지는 1시간 반정도가 소요됩니다. 택시를 탈 경우 花房姑娘을 가자고 하면 기사님이 아실거라네요.

저는 乌鲁木齐 있는 게스트하우스에서 동행할 사람들을 만났고 저와 苏州에서 온 친구가 번갈아가면서 운전했습니다. 县城에 진입할때는 苏州에서 온 친구가 운전했습니다. 외국인이 운전할 경우는 검문을 통과하기에 더욱 까다롭습니다. 신장지역의 특수한 상황때문에 검문소가 많기 때문에 번거로움은 감수해야힙니다.

심지어 주유소를 갈 때는 운전자만 진입이 가능하고 일행은 전부 주유소 입구 검문소에서 출입이 제한됩니다. 모든 숙소에서도 검문을 거쳐야합니다. 간혹 가방을 모두 열어야할 때도 있습니다.

신장 지역의 아름다운 풍경을 보기 위해 감수해야하는 일종의 관례라 생각하면 그러려니 할 수 있습니다.

可可托海를 다녀오고 하루 묵은 花房姑娘은 사장님은 92년생으로 열정적으로 쉬어 갈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이번 동행 중 여자분이 두 명이 있어서 그런지 그들이 이 곳으로 숙소를 정했는데, 지금까지 가 본 게스트하우스 중에서는 가장 깨끗했습니다. 게스트하우스 이름처럼 젊다못해 어린 사장님이 곳곳에서 화초를 키우고 있습니다. 올해부터 시작해서 모든 것이 깨끗합니다. 더욱이 布尔津에 대해서도 잘 알고 계셔서 맛집도 잘 알려주십니다. 맛집은 말 그대로 맛집이었습니다. 이 곳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맛입니다!

+布尔津은 다소 민감한 지역으로 외국인은 국제게스트하우스에서도 숙박이 불가능합니다. 사실 일반 지역과 다름없는 일상모습을 가진 곳인데... 그래서 별세개 이상 호텔이나 민박을 해야합니다.

일행들과 밤 늦게까지 놀다가 사장님께 이 곳을 추천하는 글을 남기겠다고 약속했고 개인적인 일기와 같은 이 곳에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动物园对面_#'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큰 아들입니다.  (0) 2016.10.03
独库公路  (0) 2016.09.27
추분  (0) 2016.09.23
五彩城  (0) 2016.09.22
乌鲁木齐  (0) 2016.09.22
Posted by Presidential timbe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