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역에서 2년 만에 본 아들 군번 상현이는 여전히 나의 귀여운 아들이였지만, 직장 잡고 일하는 어른이기도 했다. 20살 여자친구를 만난다는 말에 깜짝 놀라버렸다. 하하하
 비록 든든한 큰아들 상현이에 비해, 걱정거리였던 촌놈 규상이 종민이의 소식을 들을 수 있었다.
군복무 중에 내게 말했던 그 녀석들의 '플랜'을 실천중인가 보다. 

때마침 연락온 5소대 석진이의 새해 인사는 내 군생활을 더욱 값지게 만들어 준다.


타즈매니아에서 만나 인연이 된 종래형과 문정이누나를 만난다.
귀국후 원하는 직장을 가진 종래형은 연말이라 바쁜가보다. 마침내 석사 논문을 맡겼다는 문정이 누나는 예전과 같은 여유를 비로소 찾은 것 같다.

어느새 지하철 9호선이 생겼다. 우린 9호선 구반포역에 만나기로했다. 이놈의..구반포역은...내게 많은 추억을 선물했다. 널 잊을 수 없기에 추억을 한 장으로 남긴다.
퇴근 직 후 을지로에서 달려온 종래형과 이산가족 상봉하듯 껴앉는다.

다들 변하지 않아서 좋다. 그때 그 모습 그대로 이다. 정확히 1년만에 만났구나.

모두 Happy New Year!

- 구반포역에서 만나자는 말에 나는 무작정 반포역으로 갔다. 거기서 구반포역을 찾을 수 있을 거라는....
기존 반포역을 두고 새로운 역이 생긴 줄알았다. 구반포역은 반포역 인근에 있는 지금은 사용하지 않는 오래된 유적과 같은 존재 인 줄 알았다. 순간 인디애나 존스 인지 또 착각해버렸다.

'Archaeologist_#'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립다 그때 그날  (7) 2010.01.01
haha!  (2) 2010.01.01
보고싶은 2소대장님!  (0) 2009.12.30
Lioan light house  (5) 2009.12.29
Aotearoa  (1) 2009.12.28
Posted by Presidential timber:D